얘네팀 상사들은 왜 아무도 교정을 안해주지 ㅠㅠㅠㅠㅠㅠ하 거슬려미치겠네
여보세요도 여보세욘데
가끔 본인팀 전화 당겨받을때도 걍 "당겨받았습니다." 까지만 말하고 가만히있음
당겨받았습니다. 김익인입니다.
아니면 당겨받았습니다. 회사이름입니다.
이렇게 하지않냐 보통...........
내가 미치광이 통제광인가
|
얘네팀 상사들은 왜 아무도 교정을 안해주지 ㅠㅠㅠㅠㅠㅠ하 거슬려미치겠네 여보세요도 여보세욘데 가끔 본인팀 전화 당겨받을때도 걍 "당겨받았습니다." 까지만 말하고 가만히있음 당겨받았습니다. 김익인입니다. 아니면 당겨받았습니다. 회사이름입니다. 이렇게 하지않냐 보통........... 내가 미치광이 통제광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