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29살인데 아빠도 난 27살에 결혼했어! 넌 언제 갈건데?? 내가 너 나이때 너가 4살이였는데 나 언제 할아버지 되나??계속 이틀에 한번꼴로 저 얘기하셔..
할아버지 생신이셔서 모두 필참이라 갔는데 거기서도 요새 젊은 것들은 결혼 생각이 없냐?? 빨리 보내야 우리의 삶도 사는데 하..답답하다..계속 눈치줌.
사촌언니는 의사여서 의사남자랑 결혼해서 월 억단위 벌면서 정말 여유롭게 살고 사촌동생은 사업가랑 결혼해서 거의 한달에 5-7번씩 해외여행 놀러 다니면서 일을 일절 안하고(살면서 취준이란게 없이 알바하다 결혼함)부족함 없이 살더라고 너무 부럽기도 함..사람들이 여유로워보여..말투부터
사촌들이 다 잘 사니까 그 집안들도 일으켜서 사람들이 바뀌더라 집부터 차부터 옷차림도…그래서 그런지 자꾸 나보고 빨리 그런 사람 만나라 결혼해라 하는데 하..난 그런 능력이 없는걸..나도 알아..그런 사람들이 날 왜 만나?오면 사기꾼이지
뭐..몰래 연애하고 지금도 애인이 있는데 비밀이야..이 집안에서 완전 결혼 탕탕 아니고서야 이전에 말하면 외모따지고 집안따지고 하면서 나도 애인에게도 상처줄거같아서 비밀연애중이야…
거기에 비하면 애인과 각자 1억은 모와야 결혼해도 빚이 덜하고 살거같은데 아직 1억을 못 모와서 각자 열심히 모우자하고있는데 아직 몇년 더 기다려야하는데 몇년을 이소리 들어야하는거라니..우리집은 결혼하면 집 사는데 지원해줄거같은데 애인집안은 지원하기가 힘들거같은 상황이라 더 말하기가 막막…ㅠㅠㅠㅠㅠ애인이 자취월세도 부담스럽다고 회사긱사에서 살고 있는데 아파트 구입을 하겠나?싶음ㅠ
내가 직업을 잘못 선택했다ㅠㅠㅠ그냥 무난하게 직장생활하고 최저여도 꾸준히 다니자했는데 사촌들보면 공부 엄청 열심히 하던가 아니면 모험을 할껄…ㅠ
어떻게 해야 떳떳하고 돈을 잘 벌수 있나??ㅠ기죽어서 내가 자처해서 궂은 심부름 다 하고 만원 심부름값 받아서 적금하고..할머니 할아버지도 요양모시고 큰아빠,삼촌이 나에게 월에 30씩 줘서 받아 모우고 현타온다…월급이 적어서 이렇게 추가로 더 모우려고 자존심버리고 함ㅠㅠㅠ

인스티즈앱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