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 잤어.. 뭐 둘다 솔로니까 그럴 수 있다고 생각
근데 이젠 연락 안해 하려면 할 순 있는데
걔는 나 좋아하고
겹지인들이 좀 있어... 내 베프랑도 아는 사이고
처음 할 때 너 이런 거 어디에도 말하면 안된다 이랬는데 지금 와선 그냥 갑자기 말 안 꺼내는 게 좋으려나? 괜히 말했다가 약점 잡힐까 싶어서 ㅠ
|
몇번 잤어.. 뭐 둘다 솔로니까 그럴 수 있다고 생각 근데 이젠 연락 안해 하려면 할 순 있는데 걔는 나 좋아하고 겹지인들이 좀 있어... 내 베프랑도 아는 사이고 처음 할 때 너 이런 거 어디에도 말하면 안된다 이랬는데 지금 와선 그냥 갑자기 말 안 꺼내는 게 좋으려나? 괜히 말했다가 약점 잡힐까 싶어서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