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안먹고 안잤음 성인되기 전까지 평생을 애기때도 알러지때문에 힘들어서 12시 넘어서 잤고 아침에는 7시에 일어나서 주말에도 아침 7시부터 혼자 놀았음
동생 엄청 잘 먹고 잘 자고 잘 놀고 노는것도 밖에서 뛰어놈
둘다 여잔데 둘다 키 똑같아 2센티도 차이 안남
|
나 안먹고 안잤음 성인되기 전까지 평생을 애기때도 알러지때문에 힘들어서 12시 넘어서 잤고 아침에는 7시에 일어나서 주말에도 아침 7시부터 혼자 놀았음 동생 엄청 잘 먹고 잘 자고 잘 놀고 노는것도 밖에서 뛰어놈 둘다 여잔데 둘다 키 똑같아 2센티도 차이 안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