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는 키159센티미터에 몸무게 80킬로그램 넘음
몸무게가 많이 나가서 수중에서 2시간씩 걷기운동하면
살빠질까싶어
어제 헬쓰등록해서 천국의계단했는데
관절이 시큰한 거같아 ㅜㅜ
그렇지만 수영을 하려면 추가 결제(수영복비용, 한달결제하면
싫증낼거같아서 일일권으로 등록하려 함)가 필요해서 고민임
|
1) 나는 키159센티미터에 몸무게 80킬로그램 넘음 몸무게가 많이 나가서 수중에서 2시간씩 걷기운동하면 살빠질까싶어 어제 헬쓰등록해서 천국의계단했는데 관절이 시큰한 거같아 ㅜㅜ 그렇지만 수영을 하려면 추가 결제(수영복비용, 한달결제하면 싫증낼거같아서 일일권으로 등록하려 함)가 필요해서 고민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