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고민 100번 하다가 오늘 아침에 예금 깨고 289에 1주 샀는데260까지 떨어지다니…^^반나절만 더 고민해보고 살걸 ㅎ어차피 겨우 1주라 손해는 크지 않지만,,, 아깝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