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아니 배민 라이더 개 어이없네 진짜 …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3/16/6133c0b7f696b43c4bcf7e985514ac93.jpg)
배민b마트로 식재료 7만원치 샀거든? 울집이 공동현관 비번이 따로 없어서 안적어놓고 항상 배달기사님들이 호출하면 문 열어준단말야 근데 호출하시길래 문열림 눌렀고 그러고 나서 배달완료라고 알림떳길래 좀 시간 지나고 문 열었는데 아무것도 없는거임 그래서????? 뭐지 다른 호수로 갔나 ???? 싶었는데 같은 층에 아무것도 없는겨
그래서 배민 상담하기에 배달안왔다니까 현관앞에 두고갔다고 사진보내줌 오토바이 기사님 아니고 걍 차타고 배달하시는 아저씨같던데 상담사가 공동현관 비번을 안적어놓으셔서 현관앞에 둔거같다 ㅇ하길래 호출하셨길래 문 열어드렸는데요….?(이건 뭐 오류일 수도 있다고 봄)하니까 그제서야 죄송하다하더라
글고 상식적으로 호출했는데 문제대로 안열리면 다시 호출하거나 전화를 주는게 맞는거아님?
난 당연히 울집 복도에 있을줄알고 할거 다 하고 문열었는데 이 더운날씨가 저 식재료들이 20분동안 밖에있었음

인스티즈앱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