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44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잡담] 아니 배민 라이더 개 어이없네 진짜 … | 인스티즈

배민b마트로 식재료 7만원치 샀거든? 울집이 공동현관 비번이 따로 없어서 안적어놓고 항상 배달기사님들이 호출하면 문 열어준단말야 근데 호출하시길래 문열림 눌렀고 그러고 나서 배달완료라고 알림떳길래 좀 시간 지나고 문 열었는데 아무것도 없는거임 그래서????? 뭐지 다른 호수로 갔나 ???? 싶었는데 같은 층에 아무것도 없는겨 

그래서 배민 상담하기에 배달안왔다니까 현관앞에 두고갔다고 사진보내줌 오토바이 기사님 아니고 걍 차타고 배달하시는 아저씨같던데 상담사가 공동현관 비번을 안적어놓으셔서 현관앞에 둔거같다 ㅇ하길래 호출하셨길래 문 열어드렸는데요….?(이건 뭐 오류일 수도 있다고 봄)하니까 그제서야 죄송하다하더라

글고 상식적으로 호출했는데 문제대로 안열리면 다시 호출하거나 전화를 주는게 맞는거아님?

난 당연히 울집 복도에 있을줄알고 할거 다 하고 문열었는데 이 더운날씨가 저 식재료들이 20분동안 밖에있었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1층 공동현관에 가져다 놓은 거 보고 다시 가져오라함 ㅋㅋㅋㅋㅋㅋ 너무 화나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ㅋ자 너무 어이없어서 저 사진 보자마자
왜 현관에 두고가시죠..?;; 이난리 ㅋㅋㅅㅋㄹㅋㅅㅅㅋㅌㅅ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구매자가 직접적으로 기사한테 뭐라고 못하니까 기사들 배짱으로 배달함 ㅋㅋㅋ 저게 지 위로 올라오기 싫다고 귀찮다고 놓고 가는 거잖음 의도 뻔히 보여서 걍 상담사한테 딸배 번호를 주던가 안 되면 이거 회수하고 다시 새상품으로 가져오라고 함 ㅋㅋㅋ 상담사는 죄 없지만 그런 라이더를 쓴 배민이 문제니까 뭐라고 하는 게 맞다고 봄 익도 담에 또 저러면 걍 다시 가져오라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근데 또 상담사들은 뭔 죄가 있겠어ㅠ 어이없어도 얘기할 곳이 상담사뿐인데 머ㅓ 머라고 하지도 못하겠곸ㅋㅋㅋㅋㅋㅋ 난 걍 저 아저씨가 너무 어이없음 지도 집으로 뭐 시킨거 1층 현관에 두면 감사합니다 하고 가져올거냐고 심지어 냉장 냉동식품인데 진짜황당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상담사한테 그런 걸 얘기해야함 당장 해결하라고 ㅠ 원래 상담사가 중간에서 소통하기 위해 있는 거여서 ㅠㅠㅠ 상담사 안타깝긴 하지만 그들이 해줄 일이니까... 에혀 기사들 진짜 어떻게 좀 하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하철 김치냄새 토할것 같아
18:24 l 조회 1
고민(성고민X) 15년지기 친구 언니가 투병하시다가 가셨는데
18:24 l 조회 3
태풍 올려나...?
18:24 l 조회 4
28살 여자 모쏠인데1
18:23 l 조회 15
인티가 아줌마 소리에 진짜 예민하구나ㅋㅋㅋㅋ2
18:23 l 조회 18
내년 중반이라 올해들어 나이정병 최고치네 1
18:23 l 조회 6
정부에서 출산장려해도 뭔가 그 상황이 웃기긴함1
18:23 l 조회 4
근데 서킷브레이커 걸린 다음날은 다들 올라가던데
18:23 l 조회 15
워렌버핏: 주식이 떨어지면 기분이 좋아야 정상이다1
18:23 l 조회 8
현재 키우는 강아지를 너무 사랑하는데 얘 죽으면 앞으로 다신 안키운다 이해가?4
18:22 l 조회 12
결혼식 암행투어 이해 되는데 무례한 인간들이 염치가 없어서 문제임
18:22 l 조회 11
신점보러가서
18:22 l 조회 3
택배 배송 완료도 안됐는데 미리 입력 하는건 왜 그런거야?1
18:22 l 조회 9
스케일링 한번도 안 해본게 이상해 ? ㅠ 3
18:22 l 조회 8
버거킹에서파는 그거 약과 킹퓨전? 맛있남
18:22 l 조회 2
설빙 컵빙수 어때?
18:22 l 조회 3
투썸 알바 후기...
18:22 l 조회 7
대학생들은 평일알바 잘 안뽑아줘서 주말알바 많이해?3
18:21 l 조회 10
반도체 취업이 얼마나 어려움?2
18:21 l 조회 15
공시익 n년째 1-2점탈하다 이제는 면탈예정2
18:2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