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4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심해..?
대표 사진
신판1
서울 사는데 아직은 안 심한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잠실에 아주 조금 있긴 해 근데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인천사는데 우리 동네는 딱히 안 보여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듀 인천인데 두 마리 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방역 빡세게 한다더니 효과가 있었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나도 사실 러브버그 태어나서 한 번도 못 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내 지역은 진짜 심해 버스정류장 가면 다닥다닥 붙어있어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어디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여기 서울 중랑구..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어우우우...........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6
와 나도 중랑구사는데 작년에 비해 너무 심하지않아?? 작년에 난리일때도 이정도까진 아녔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진짜 심해 작년보다 훨 늘었어 진짜로 ㅠㅠㅠ 그 러브버그 지도 보니까 중랑구가 젤 퍼센트 높던데? 진짜 싫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6
5에게
그니까 옆에 구리도 쌍으로 높던데 여기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는거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어우..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서울사는데 밖에 나가면 한두마리 보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나도 못봐서 이번주 문학가는데 어느정도 준비해야하는지 감이 안옴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이번에 서울 가서 러그버그 처음 봤는데 한 두마리 있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아니 우리 지역 작년까지 거의 없었는데 올해부터 심해짐….경기도 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얼마전에 영등포 갔는데 내가 갔을 땐 안 보이긴 하더라 요즘은 많으려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수원(직관) 갔을때만 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우리동네 작년까지만해도 못봤는데 오늘 몇마리 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나 대전인데 난 못봤슈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나 사는곳도 별로없는데 직장있는곳은 개많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나 수원서는데 작년엔 한마리도 못봤는데 올해는 아파트 단톡방에도 얘기나오고 위팍이도 엄청 많더라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인천 살고 서울 직장인데 작년보단 아직 괜찮은듯...? 한 3~4쌍 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우리 작년에 없었는데 올해 심해짐...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경기도 사는데 올해 처음봄.. 많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은평구 살아서 짱심혀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작년까진 없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작년에 많았는데 올해는 한두마리본듯
작년에 많았던지역은 방역을 해서그런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서울 성북구 작년엔 거의 못 봤는데 올해 개심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서울 오늘 세마리 봄 종로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4
분당사는데 러브러그 우리동네에서 오늘 처음봄... 여기까지 오다니 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5
뭔가 이제 슬슬 몇 마리 보이는 정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7
관악구파니인데 한두마리 정도 봣음ㅜ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현식 프로인생에서 선발해본거 이번이 처음인가..?2
19:40 l 조회 42
여러분 잠실 러브버그 시작이요 3
19:38 l 조회 38
아 나 티빙 여기서 구한 것 같은데 오픈 톡방이 사라짐...
19:37 l 조회 26
장현식선수는 진짜 선발이 잘맞나? 안정적이네4
19:36 l 조회 90
초구딱도 이유가 있으니까 하는거겟지...2
19:36 l 조회 42
박용택 아저씨 억까 너무 당하셔서 그런가
19:36 l 조회 60
힐리어드 진짜 무서움2
19:33 l 조회 53
파울공 잡고 행복해하는 어떤 해설 8
19:32 l 조회 176
오재일아저씨 귀여우시다....1
19:31 l 조회 52
우리 감독 치매같아2
19:30 l 조회 145
본인 팀 야구 승질나면 사직 ㄱㄱ3
19:30 l 조회 86
한태양 선수 진짜 잘생기셨네..3
19:26 l 조회 139
레더레 퇴근 1
19:24 l 조회 35
와 삼성범이 ㄹㅇ 누군가했어8
19:24 l 조회 239
박해민 홈런5
19:22 l 조회 153
삼성범10
19:21 l 조회 252
저녁겸 야식으로 감자치즈베이글 vs간장 두부계란장3
19:20 l 조회 25
누나들 내가 n인데 신생팀일수록 여자팬 비중이 높겠지??5
19:19 l 조회 98
와 케이티 점수 많이 났는데 이제 3회네6
19:17 l 조회 132
장현식은 ㄹㅇ 선발체질인데 ㄹㅇ 감독들이 알못이였나봐1
19:17 l 조회 19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