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바사인거 알고 이런 거 안 주고받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통상적으로 백 받으면 예물 개념으로 받는거야? 여자도 리턴해?
아님 예물은 예물대로 프로포즈는 프로포즈대로 하는거야?
결혼할 시기가 가까워지니까 넘 궁금해서 ㅜ 알려줄 사람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바사인거 알고 이런 거 안 주고받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통상적으로 백 받으면 예물 개념으로 받는거야? 여자도 리턴해? 아님 예물은 예물대로 프로포즈는 프로포즈대로 하는거야? 결혼할 시기가 가까워지니까 넘 궁금해서 ㅜ 알려줄 사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