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45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4
좀 관심사 안맞는경우 많았어
대표 사진
익인1
꾸안꾸는?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ㅊ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네? 저요? 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들이랑 뭔 얘기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로 안 맞는 부류임ㅋㅋㅋㅋㅋㅋ 나도 잘 안 꾸미는데 막 꾸미는 애들이랑 잘 안 맞았어 어쩔 수 없는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 여잔데 게임하는애들
닌텐도나 플스는 나도 좋아하는데
폰겜이나 컴겜은 좀 안맞았음 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롤이나 RPG 같은거 말하는건가? 나도 그래 컴겜하는 애들이랑 잘 안 맞는거 같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확히 뭔게임인지 모르겠는데 암튼.. 좀 대화 안통함
아예 안꾸미는건 대화거리가 없어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하 그런거면 평소에 안 꾸미고 다니더라도 화장품 대화 통하면 ㅇㅋ인건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ㅇㅇ ㄱㅊ 꾸밀수있는데 귀차나서 안꾸미는건 ㄱㅊ은데 아예 안꾸미는건 안맞음
보통 이런애들이 관심사가 없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렇게 말하니까 뭔가 더 이해간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나도 안 꾸미는 애들이랑 잘맞아ㅋㅋㅋ 안 꾸미고 편하게 만나는 게 제일 좋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하고 놀고 대화거리 뭐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일상생활 대화해 회사생활 얘기 제일 많이 하는듯 만나서 노는 거는 맛집이랑 카페 가서 수다떨고 헤어지고ㅋㅋ 다들 그렇지 않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구도 원래 끼리끼리지 뭐 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회나왔는데 은근 없던데 스파브랜드 알바해야하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게 어쩔 수 없더라 나는 꾸미는 애들에 비해서는 덜 꾸미는 편이고
안 꾸미는 애들입장에선 꾸미는 그런 애매한 포지션인데......
그래도 나는 좀 꾸미는 거 좋아해서 그런가 꾸꾸꾸애들이랑 대화가 가능했는데
진짜 이거 관심 없는 애들은 맨날 뭐 찍어바르고 뿌리고...... 대체 거기에 돈 왜 써? 이러더라
근데 나도 걔네 막 애니에 돈 쓰고 하는 거 이해 못하는 거랑 똑같은 거 아닐까 생각했음
(애니 보거나 애니 비하하는 거 아님 걍 ㄹㅇ 관심사가 달랐다는 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애니는 개좋아하는데
그냥 얘네는 관심사가 폰겜, 컴겜이던데 어디 돌아다니고 구경하는거도 안좋아하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우연찮게 걔 취미가 애니였고 진짜 집에서 노는 거 좋아하긴 하더라
이게 취향이 다르면 걍 어쩔 수 없나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오 나도 그런생각 하는 애들 시러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꾸미는 애들이랑 안맞아 특히 인스타 많이 하는 애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이런꾸밈은 별로긴한데 걍 일단 꾸밀줄만 알면되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꾸미고 싶은데 친구들이 아무도 안꾸미고 와서 강제로 안꾸미는 사라뮤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나도 이 생각 했는데 걔가 좋다 싫다를 떠나서 화장 1도 안하고 안꾸미는 애랑 나랑 늘 안맞구나 안친하구나 이걸 어느순간 알게 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상대방도 마찬가지인걸 꾸미는 애들이 하는 남치쥬화장 시술 얘기 진짜 노잼이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이런얘기는 잘안하는데 걍 구경하러다니는건 좋아함 소비나 쇼핑 좋아하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랑 본문이랑 정확히 반대라서 어차피 어울릴 일 없음 상대도 너 그렇게 생각하고 있을 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회나오면 은근 많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생각해보면 소비 패턴때문 같기도 함..안 꾸미는 친구 둘 있었는데 한 명이랑은 편하게 지내고 한 명은 꾸며보려곤 하는데 과시용 소비를 주로 하길래 멀어짐..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소비패턴!! 이건가봄 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얘랑 잘 맞는다! 느껴지는 게 예를 들어 카페를 연속 두 탕 뛰어도 아깝지 않아하고 둘다 좋아하면 그 친구랑 더 만나게 되는 그런 거 같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꾸미는거 너무 관심많아도 별로고( 화장,시술,성형 등 외모정병얘기 ㅋㅋ) 아예 안꾸며도 별로고 적당히 평범이 나랑잘맞더랑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꾸밈 그런건 나도 그런건 싫어 그냥 적당히만 하면 되는데 그게 전혀없는거도 싫은거같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꾸미는 게 어떤걸 말하는거야? 나 피부화장+틴트만 하고 눈화장은 안하는데 내가 그 사람인가? 옷도 걍 평범하게 입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전혀 안꾸밈 화장이든 옷도 이쁘게 신경쓰는 느낌이 없는? 쇼핑 안좋아하는 느낌의 그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아예 화장을 안해? 로션만 바른 쌩얼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관심없는느낌의 st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날 잡은 날만 꾸미는 사람인데 내 주위에 거의 안 꾸미는 사람들은 좀 진지하고 딱딱한 성격이 많아서 나랑 좀 안 맞더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난 꾸미는데 안꾸미는 친구들이랑 뭐하고 놀아야될지 모르겟어서 못놀겟음...

나는 약간 예쁜카페 보고 옷 보고 올영가고 하루필름 찍는디
꾸꾸 관심없으면 영화보고..? 머 만족할지 일정짜기가 어려워..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옷구경하는거도 안좋아해서 재미없더라 난 옷 개좋아함 ㅠ 쇼핑
그리고 재미추구하는거 좋아하는데 저런유형은 노잼이였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꾸며도 별로라서 안꾸밈ㅠ 화장해도 못생겨서 호박에 줄 그은 느낌이라 그냥 안하게 되고(피부는 함 이건 예의라고 생각해서ㅋㅋ) 쇼핑,예쁜 옷들 되게 좋아하는데 내 추구미랑 내 현실 몸매,비율은 달라서 이제는 평범한 옷만 입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잔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응ㅠ 윗댓처럼 진지하고 딱딱한 성격도 아니고 노잼도 아니고 그냥 외적으로 뭘해도 답이 없으니까 안꾸미는건데요... 꾸밀 맛이 나면 나도 진작 꾸몄음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뭔지 알아
지금 대학교 다시 들어왔는데 여기에 안꾸미는 사람들밖에 없고 안맞아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정말 학교만 열심히 다님...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치과위생사 익들아 들어와줘
22:04 l 조회 3
아 진짜 예민하고 모든말에 서운해하는 친구 개피곤하다
22:04 l 조회 4
아 인생네컷 홍보 사진에
22:03 l 조회 6
이 가방 오늘 샀눈데 오때3
22:03 l 조회 11
남친이 나 더이상 안좋아한대
22:03 l 조회 19
대학 쉽게 간 익들 잇니3
22:03 l 조회 14
와 저번주에 -200까지 복구했는데 지금 오백이네
22:02 l 조회 10
타로 보는 사람들은 집가서 스스로 떼보더라 1
22:02 l 조회 15
오버핏 티셔츠 색 vs 프린팅 고르면 뭐가 나을까?
22:02 l 조회 2
구축 52평살다가 신축 25평으로 이사왔는데 벌받는느낌이냐..1
22:02 l 조회 13
물어뜯는 손톱
22:02 l 조회 2
남친이 일상, 게임하는 여캠 후원했다는거 알면 헤어져?3
22:02 l 조회 10
사고쳐서 일찍 낳은 애기들이 예쁘더라8
22:01 l 조회 33
나 글 잘쓰는데 ai처럼 잘써서 손해보는느낌임
22:01 l 조회 8
퇴사 날짜 다시 말해도 되나?
22:01 l 조회 4
자식이 공부 못한다고 공부로 뭐라하는거
22:01 l 조회 7
원래 임신 출산하면 유두가 엄청 커져...? 1
22:01 l 조회 9
저녁 먹고 한시간 뒤에 유산소해도 배아프고 힘드네
22:01 l 조회 2
을왕리 해수욕장 갈까 오이도갈까
22:01 l 조회 5
스포츠브라 원래 5만원 씩이나해?ㅠ
22:0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