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석사고 나는 올해졸업, 남친은 아직 1년남음 일단 내가 취준중이라 여유없는것도 맞는데 남친응 공대라 참여할수있는 프로젝트 이런 기회가 많잖아, 직무캠프 이런것도 많아서 맘만먹으면 스펙쌓을 기회가 있는데 나는 자연대라 그런게 없음 석사 워라밸은 내가 더 안좋게 일했는데 눈에 보이는 가시성과가 없음(sci 1개정도) ... 남친이 요즘 무슨 대회 구해서 참가준비하고 이러면서 이거하면서 배우는게 많다 이러는데 솔직히 열등감 개끼고 짜증남 6개월동안 취준 열심히 했는데 성과는 없고 가시적인게 없으니까 아무것도 안한 사람된 느낌임

인스티즈앱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