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많이 형편이 어려운 친구라몇 번 내가 밥이랑 커피 다 사주고 그랬거든근데 이제는 만날 때마다 당연한 듯이 구는데나도 만나기가 점점 부담스러워진다..그저 친구가 좋아서 몇 번 내준건데 나도 갑부가 아니라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