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4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1
좀 많이 형편이 어려운 친구라
몇 번 내가 밥이랑 커피 다 사주고 그랬거든
근데 이제는 만날 때마다 당연한 듯이 구는데
나도 만나기가 점점 부담스러워진다..
그저 친구가 좋아서 몇 번 내준건데 나도 갑부가 아니라고ㅜ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돈 내라 하라하고 그 이후 반응 꼬우면 손절까지 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 만나면 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만나지를 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짜증나겠다.. 솔직히 내려는 척이라도 했으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만나잔소릴하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가 먼저 만나자고 하는데 이제 그만 만나려고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라면 손절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무렇지 않게 내가 한번에 결제할게~ 이따 보내줘! 하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이래보ㅓ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표정부터가 달라져 전에 나들이갈 때 내가 배달음식 안사고 우리 각자 도시락 싸오자니까 반찬도 없고 싸는 것도 힘들고 한참 하소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렇게 해보고 표정 안 좋으면 난 안 만날 듯
나도 내가 돈 계속 내는 거 부담스러워~ 너 사정 나아지면 보자~ 하규 걍 손절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맞겠어 나도 더는 보는 게 부담스러워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도 아직 글쓴이 친구라서 조심스럽지만 너무 거지근성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분간 만나지마 그 친구도 걍 받아만 먹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만나자고 연락오면 너도 금전적으로 부담스럽다고 말을해봐! 그럼 본인이 엔빵하든 하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람만나는데 노력도 안하고 거지근성으로 대하는건 아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친구보고 먼저 계산하라 한 담에 보내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물주네 ㅋㅋㅋ 당연시된거보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만나지마 누가봐도 네가 손해인데 왜 스트레스 받으면서까지 관계를 이어가려 해 얘기해보고 해결이 안되면 손절까지는 아니더라도 멀어지는게 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건 걍 거지근성임 당연하게 여기는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호구잡았냐고 돈없다고 얘기하고 만나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만나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만나지 말거나 결제하고 반 달라고 하자.... 걍 말하자 얼마 나왔으니까 반해서 얼마 주면 되겠다 ㄱ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미 쓰니 호구로 생각하고 있을 것 같아서 안타깝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22 양심이 없어도 적당히 없어야지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만나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친구 개양심없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당연시하면 안사주게 되던데 그냥 멀어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만나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그상황인데... 단한번도 밥안사고 영화볼때 매번 팝콘 음료내가사고 초밥집가는데 문닫으니 그럼 에슐리가자는데 천원도 돈 안내면서 거침없이 말하길래.. ㅜㅜㅜ아웃백도 내가사주고 하.. 프리랜서라 돈 들쑥날쑥하다지만 나도힘들게돈버는데 오래된친구라 ㅜㅜ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손절쳐 그런 친구를 왜 만나?? 너 아니라 다른 사람만나거나 자기 필요한거 살때는 돈 잘쓸거임 분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고등학교때 친구라.. ㅠ 근데 거의 15년동안 한번도 밥안삼 생일만 서로 챙겨주고 ㅠ 딱 손절치기엔 그냥 알고지낸 세월아까워서 .. 사회에서본 친구랑은 다르게 편한데 요새 좀 기분상함 맨날돈없다고 징징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럼 더 손절쳐야지! 어떻게 15년을 한번도 안살수가 있어??? 진짜 양심도 없고 거지근성인 사람인데 프리랜서면 자기가 돈을 아예 안버는 것도 아니쟎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눈치가없는건지 애는 착한데 좀 거리는 둬야겠다고느낌.. 밥먹으면서도 폰만보고 ㅋㅋㅋㅋ 어이가없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8에게
하이고 쓰니랑 익인이랑 다 너무 착하다! 손절치기 아까우면 이제부턴 더치페이라고 선언하고 반응봐가면서 손절할지 계속 만날지 정해! 사실 당분간은 이제 너가 사라고 하고싶지만 많이 양보해서 더치페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9에게
맨날 밥먹으면 하는말 뭐 회사에서 월급이 밀려서 못받았다 돈이없다 적게버는건 알겠는데 그거 4,5만원 낼돈도 없는건 아닐텐데 싶고 ㅋㅋㅋ 진짜착하지만 자기이득민 챙기는 그게보여가지고 이젠 저번에 그래서 나 6개월간 뭐 준비하느라 못본다하니까 지가아쉬워서 그래도 2개월마다 보자던데 밥은절대안삼 그래도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8에게
징징거리면 더 징징거려봐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9에게
ㅋㅋㅋ하 근데 아직도 한달에 한번볼때마다 내가 밥사줌 택시비도 내가내고 스티커사진도 당연하게 내가내고 훨씬많이벌긴해서 괜찮은데 뭔가 ㅋㅋ 점점 보는걸 줄여야할것같은..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ㅠ한번은 뭔 이상인지 카드가 안돼서 친구가 전부 결재했는데 자기가 결재한 거 전부 다 토스로 보내달라하더라 본인밥값까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미쳤다 본인 밥값까지 보내달라는데 그걸 보내줬어??? 진짜 제발 손절 그런 사람은 친구아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만나지마 반 내라그래도 돈없다고 안낼거임 분명 아무리 돈이 없어도 만날때마다 한번도 안내고 당연시 얻어먹는 사람은 만날 가치가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갑자기 밥값 쓸 돈도 없어져서 안되겠다 말해봐 어떻게 나올지 진짜 궁금하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하철 김치냄새 토할것 같아
18:24 l 조회 4
고민(성고민X) 15년지기 친구 언니가 투병하시다가 가셨는데
18:24 l 조회 11
태풍 올려나...?
18:24 l 조회 6
28살 여자 모쏠인데3
18:23 l 조회 27
인티가 아줌마 소리에 진짜 예민하구나ㅋㅋㅋㅋ7
18:23 l 조회 22
내년 중반이라 올해들어 나이정병 최고치네 1
18:23 l 조회 7
정부에서 출산장려해도 뭔가 그 상황이 웃기긴함1
18:23 l 조회 7
근데 서킷브레이커 걸린 다음날은 다들 올라가던데1
18:23 l 조회 17
워렌버핏: 주식이 떨어지면 기분이 좋아야 정상이다1
18:23 l 조회 11
현재 키우는 강아지를 너무 사랑하는데 얘 죽으면 앞으로 다신 안키운다 이해가?4
18:22 l 조회 13
결혼식 암행투어 이해 되는데 무례한 인간들이 염치가 없어서 문제임
18:22 l 조회 12
신점보러가서
18:22 l 조회 3
택배 배송 완료도 안됐는데 미리 입력 하는건 왜 그런거야?1
18:22 l 조회 11
스케일링 한번도 안 해본게 이상해 ? ㅠ 5
18:22 l 조회 13
버거킹에서파는 그거 약과 킹퓨전? 맛있남
18:22 l 조회 2
설빙 컵빙수 어때?
18:22 l 조회 3
투썸 알바 후기...
18:22 l 조회 9
대학생들은 평일알바 잘 안뽑아줘서 주말알바 많이해?4
18:21 l 조회 12
반도체 취업이 얼마나 어려움?2
18:21 l 조회 16
공시익 n년째 1-2점탈하다 이제는 면탈예정2
18:2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