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검진 계속 하고 있어??
약 끊은지는 몇년 됐고 수치도 계속 정상인데 재발 가능성 수치?는 양성이라 6개월마다 계속 피검사 했었는데
높은것도 아니라서 그냥 이제 피 안 뽑고 나중에 증상 생기면 그때 병원 방문하는걸로 바꿨거든?
이래도 되나..? 되니까 의사쌤이 허락해준거겠지..?
|
정기검진 계속 하고 있어?? 약 끊은지는 몇년 됐고 수치도 계속 정상인데 재발 가능성 수치?는 양성이라 6개월마다 계속 피검사 했었는데 높은것도 아니라서 그냥 이제 피 안 뽑고 나중에 증상 생기면 그때 병원 방문하는걸로 바꿨거든? 이래도 되나..? 되니까 의사쌤이 허락해준거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