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47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98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잡담] 비슬리 배탈 이슈였대 | 인스티즈

잔부상이 많다고는 했어도 이런 이슈일 줄은 몰랐는데 

경기전에 아무것도 하지말아라 너 몇번째냐..

근데 진짜 어케 던졌냐... ㅜㅜ

대표 사진
갈맥1
어쩐지 고척인데 땀을 무슨 한바가지 흘리더라...... 이겨서 다행이지 뭐먹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2
배탈이면 그 땀이 이해가 간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3
배탈이었구나 어쩐지 넘 힘들어보이더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4
진짜 배아픈건 못참아... 이해할게 이번주는 잘 던져죠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5
아놔.... 잘해결햇으니 됐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6
원래였으면 강판될때 안내려가겠다고 버텼을텐데 바로 내려가길래 뭔가 어디 아픈거같긴 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7
하 참내... 이겼으니 됐다 그래 담엔 잘던져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8
아휴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9
어쩐지 땀을 너무 흘리더라 다음에 두배로 잘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10
아효 참...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11
실력부상 아니라 다행이네
다음에 7이닝 던져줘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12
배아픈건 진짜 못 참기는 하는데.. 그래도 어디 부상 아니어서 다행이네 아프지말고 담부터 잘해줘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13
ㄹㅇ 어케 참았냐.....그래 다음 등판땐 아프지말고 잘해줘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14
아니 어쩐지 진짜ㅠㅠㅠㅠㅠㅠㅠ 건강해야대.. 체크잘하거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15
여름이라 조심히 잘 먹어야해ㅜㅜ 담부턴 조심하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16
아 그럼 이해간다...모자 끝에서도 땀이 떨어지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17
와 진짜 고생했다 여름엔 진짜 조심히 먹어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18
어쩐지 땀을땀을...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19
아니... ㅋㅋㅋㅋㅋㅋ 조심해라슬리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20
그래서 땀을...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21
ㅁㅊ..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22
잘 참았네… 배탈 진짜 참기힘든데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23
아니 진짜 모자 챙에서 땀이 뚝뚝 떨어죠서 놀랐는데 아푸지 말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24
아이고...아프지말아라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25
어쩐지 땀을 엄청 흘리더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26
어후 ㅜㅜㅜ 여름이니까 먹는 거 더 조심해 이제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27
아 이런 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28
아..모든게 이해가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29
하 어째 참은거냐…..고생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30
배 아픈 건 진짜 못 참긴 해.... 이제 경기 전에 아무거나 막 먹지 마라 슬리야,,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31
아니 진짜 어쩐지 개힘들어보였어ㅠ... 암거나 먹지마 제발...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32
아 어쩐지ㅠㅠㅠㅠ실력부상인줄 알고 너무 실망할뻔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32
여름이니까 먹는거 조심해야돼 선발예정인 투수들은 특히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33
와 그 고통을 어떻게 참고 던진거지ㅠㅠ 아프지말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3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분 전
대표 사진
갈맥3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 민재 수비 개맛도리야
19:36 l 조회 10
근데 진짜 왜 우리는 콜라보 니폼을 안입어?2
19:30 l 조회 45
어린왕자? 애린왕자 낭독회 기다립니다
19:26 l 조회 13
롯자라 불러줬더니7
19:21 l 조회 91
근데 롯데는 디자인팀 외주니..? 아님 '롯데'한거니2
19:15 l 조회 105
어린왕자 유니폼 머야12
19:08 l 조회 406
분명히 타격감에 기분이 나빠야 하는데 3
19:08 l 조회 76
우리민재 멋진 수비 볼사람2
19:06 l 조회 59
우리 요듬 선발로테 어떻게돼?2
19:02 l 조회 21
민재 처음 롯데 올 때부터 "멀끔하게 생겼네?" 라고 생각은 했었는데2
19:02 l 조회 59
진짜 롯데에 어떻게 저런 유격수가.......2
18:56 l 조회 59
아진짜민재가너무좋음6
18:55 l 조회 48
민재야 부산을 가지거라3
18:54 l 조회 18
민재가 좋다고 말해 5
18:48 l 조회 52
ㅋㅋㅋㅋㅋㅋㅋㅋ 19
17:51 l 조회 2025
유튜브랑 인스타 몰아서 올라오는거,,, 있잖아1
17:21 l 조회 146
🌺 260623 달글 // "GO HIGH!” 자티비 열일 해서 갈맥들 볼 컨텐츠 넘치게 오늘도 승리를〰 .. 718
17:03 l 조회 4132
비슬리 배탈 이슈였대36
16:46 l 조회 3998
💌🦅0623 올스타전 보리네 마지막 인증 달글 배달왔어요 🌺 (つө˂̣̣̥) 4
16:24 l 조회 37
파프걸 짝짝이 풀렸다 ㄱㄱ1
16:11 l 조회 150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