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둘이 만나는 상황!근데 진짜 자주 만나 주1-2회 정도!그래도 난 저건 진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친구는 그리 자주 만나고, 그리 자주 연락하는데 뭐 어떠냐는 마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