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47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7

음료 같은 거 높은 데에 있어도 손 안 닿는 것도 아니고

이코노미석도 널쩍하고 뭐......

불편하다고 생각한 적은 한번도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굳굳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48이면 부엌 찬장 맨 윗칸 손 안닿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구가 다 있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구 꺼내는것 부터가 불편한거지
버스 손잡이 잡는것도 어렵지 않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스 손잡이 말고 봉 잡으면 되지
다 대체 돼 뭘 꼭 해야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봉 못잡을 때도 많지 않아?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아 다들 잘 살아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옷 입는데 잘입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작으면..마트가면 카트 손을 위로들고올리더라 좀귀여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긍정적인 마인드 좋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작긴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엄빠가 낳은 요정이랬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인드 좋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성격 좋은가봐 난 161인데도 작아서 살면서 불편한거 개 많다고 불평하면서 살아왔는데 반성하고 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의자 앉을 때 불편하긴 한데 160대 초반 애들도 불편하대서 그러려니 하고 살아가는 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적응을 잘한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키작고 컴플렉스는 없지만 불편한게 아예 없진 않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48?????우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울엄마는 153인데도 불편해하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옷살때 안불편해?? 하의 사면 죄다 길어서 수선 필순데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xs 사면 대충 맞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153인데 모든 의자가 불편함......ㄱㅡ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특히 목받이있는거
아 내 목 거기 없다고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댓 은근히 꼽주네 인생 최대 업적이 노력해서 얻은게 아닌 키뿐인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하철에서 낑길 때 안 불편해?? ㅠㅠ 나 150초반인데 딴 건 괜찮은데 사람들 사이에 껴있을 때 너무 답답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솔직히 키큰거보다 키작은여자가 인기마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건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ㄹㅇ 사바사다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키작건 키크건 수요는 있는데(30대 남자에 180후반이어도 160이하 귀여운거 좋아하는 사람 있더라) 키큰 사람만 우월한것마냥 그러는건 좀 어이없긴함
심지어 남자도 키작남 좋아하는 키큰녀 꽤 봄 결혼도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런 남미새적 댓글은 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 남미새야… 너는 남친 없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연애쉰적없음 근데 주변에 키 크고 이쁜애들 많은데 얘네도 인기 개많고 상타치 남자들 사귐
항공과나 무용과나 미코출신 언니들도 잇고 ㅇㅇ
각자의 취향인거지 비교해서 깔게 아니라는거지
남미새라고 한건 불편한거 따지는데 남자 어쩌고 댓단게 웃겨서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거보다 얼굴이 중요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 작고 아담한데 예쁘면 다 좋아함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너무 취향차이임 여성스럽고 아담한거 좋아하면 키좀 작은사람 좋아할거고 좀 크고 모델같은스타일 좋아하면 키큰사람 젛아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 키작녀 욕먹이려고 댓 쓴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나도 150대야 나 인기많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런 댓 달면 욕먹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153인데 불편한건 크게 없는데 편의점 맨윗줄 음료칸은 힘듦(신선칸에 있어서 앞에 뭐 튀어나와있는 그런 매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의자에 앉았을때 발 땅에 닿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닿아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치 내 친구도 그렇더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나 156인데도 진짜 불편하던데... 마인드 굿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약간 밖에서 선반위 물건꺼낼땨 눈치 겁나보옄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나 155인데도 뷸편한거 많던데 마인드 좋다 나도 좀 긍의 마인드를 가져봐야겟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키작녀들아 비행기에 짐칸에 짐 어떻게 실어? ㅜㅠ 나 155인데 잘 안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겁나 초딩으로 보더라
민증 있어도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154인데 불편해.... 지하철이나 버스에 사람 많을 때 숨막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153인데 너무 불편함 ㅠㅠ 뭔 옷 살 때마다 다 줄여야 하고 150후반만 됐음 싶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154인데 글케 불편한 거 모르겠음
옷도 수선해본적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148이면.. 근데 본인이 그렇게 느끼는거면 다행이지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ㅇㅈ 나도 키 작은데 바지 길면 수선하고,, 그냥 순응하고 살아서 그런지 ㅠㅠ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50인데 불편하긴함 특히 옷 기장 맞추는거ㅜ 평소에는 딱히 불편함 못느끼지만 키크고 싶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하철 김치냄새 토할것 같아
18:24 l 조회 1
고민(성고민X) 15년지기 친구 언니가 투병하시다가 가셨는데
18:24 l 조회 3
태풍 올려나...?
18:24 l 조회 4
28살 여자 모쏠인데1
18:23 l 조회 15
인티가 아줌마 소리에 진짜 예민하구나ㅋㅋㅋㅋ2
18:23 l 조회 18
내년 중반이라 올해들어 나이정병 최고치네 1
18:23 l 조회 6
정부에서 출산장려해도 뭔가 그 상황이 웃기긴함1
18:23 l 조회 4
근데 서킷브레이커 걸린 다음날은 다들 올라가던데
18:23 l 조회 15
워렌버핏: 주식이 떨어지면 기분이 좋아야 정상이다1
18:23 l 조회 8
현재 키우는 강아지를 너무 사랑하는데 얘 죽으면 앞으로 다신 안키운다 이해가?4
18:22 l 조회 12
결혼식 암행투어 이해 되는데 무례한 인간들이 염치가 없어서 문제임
18:22 l 조회 11
신점보러가서
18:22 l 조회 3
택배 배송 완료도 안됐는데 미리 입력 하는건 왜 그런거야?1
18:22 l 조회 9
스케일링 한번도 안 해본게 이상해 ? ㅠ 3
18:22 l 조회 8
버거킹에서파는 그거 약과 킹퓨전? 맛있남
18:22 l 조회 2
설빙 컵빙수 어때?
18:22 l 조회 3
투썸 알바 후기...
18:22 l 조회 7
대학생들은 평일알바 잘 안뽑아줘서 주말알바 많이해?3
18:21 l 조회 10
반도체 취업이 얼마나 어려움?2
18:21 l 조회 15
공시익 n년째 1-2점탈하다 이제는 면탈예정2
18:2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