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4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진짜 좋아했었는데 이렇게 되다니 ㅋㅋㅋㅋ... 씁슬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읭 무슨일이야ㅠ 애인이랑?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관계영상 촬영한거 들키심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 미ㅣㅣ친 새끼 아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괜찮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좋아해서 넘어길랫다가 도저히 아닌거 같아서ㅋㅋㅋㅋ... 놓기까지 많이도 울엇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후 어제 익인인가? ㅜ 금융치료라도 하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침 상대 군인이라 더 잘된거같아 ㅋㅋㅋㅋㅋ징계 더받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ㅊㅅㄲ./... 아 근데 익2 댓글 내가 단건데 변호사 선임해서 고소장쓰는거지?? ㅜㅜ 뭐 더 잘해주기야 하겟다만 내가 변호사 안조아해서 괜히 댓 달앗어 신경쓰지말고 ..1!! 잘됐으면 좋겟당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고마워... 나도 많이 어려서 혼자는 좀 멘탈적으로도 그렇고 모르는게 많아서 그냥 선임하는게 좋겠다 생각이 들어서 선임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선임해도 너가 진짜 목 매달듯이 해야함.
나도 선임 했지만 내가 한 변호사들이 그런지 모르겠는데 나는 준비서면도 내가 직접 만들어서 변호사한테 제공했음.
그걸 다듬는게 변호사라서 진짜 피해자들은 소송 자체가 스트레스거든 그러니깐 장기간 생각한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준비해
변호사 자체가 사건이 많고 그냥 주먹구구식으로 하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몰라도 설명해도 대충듣는것 같고 결국 내가 준비서면 작성하면 변호사가 다듬어서 나한테 다시 보내주면 내가 괜찮다고 생각하면 제출하는 방식이었어서 진짜 사소한 증거들이나 이런거 일단 다 보내고 될지 말지 판단해달라고 해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나도 잘 알아보고 준비해봐야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임 잘했고! 난 국선변호사님이랑 같이 하고있는데, 진짜 장기전으로 봐야해! 많아 슬프고 아프겠지만, 산고한거 잘했어! 나중에 돌아보면 그당시 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였을거야…! 아마 변호사님이 안내해줄 수 도 있고 수사관이 안내해줄 수도 있겠지만 관련 피해자지원센터나 기관에서 상담받을 수 있으면 꼭 받고 너 자신부터 챙기고 맘을 돌보길! 나도 지금 몇개월이 지났는데 아직 마음의 상처는 깊다 ㅠ 근데 장기전이라 여기에 매달리고 현생을 안살 수는 없으니 상담과 병행하는중! 쓰니도 일 잘 원하는대로 나아가길 바랄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비절라인 교정하고 있는 익 있어??
19:13 l 조회 2
호메 빨래 돌리는데 개웃기네ㅋㅋㅋㅋㅋ
19:13 l 조회 5
생리할때 제발 화장실 깨끗하게 사용하자 ㅠㅠ
19:13 l 조회 8
솔직히 취업나이는 늦으면 늦을수록 무능력한거 아니야?3
19:13 l 조회 12
사회복지사는 다들 착한듯
19:13 l 조회 4
담배 한보루 사면서 왜자꾸 라이터 달라고하는거임??
19:13 l 조회 6
08인데 알바 면접 봤는데 나이 많다는 소리 들었어 ㅠㅠ2
19:13 l 조회 9
이래서 주식은 대출로 하는게 아닌거같음
19:13 l 조회 5
남친 생일 선물로 11 애플워치 22닌텐도 스위치 뭐사줄까
19:13 l 조회 3
나 하비인데 엄마가 허벅지 가늘다고 살찌우라하는거 짜증나
19:12 l 조회 4
중국드라마 왜이렇게 재밌냐..1
19:12 l 조회 9
5인미만 회사 다니는 신입들아 너희 월급 얼마임?
19:12 l 조회 7
코스피 역대 하락폭 탑5중에 오늘 들어감
19:12 l 조회 15
팀장이 날 싫어하는 것 같은데
19:12 l 조회 7
고양이상 미녀는 키 큰 게 더 어울려? 1
19:11 l 조회 8
추구미가 여러개인경우는 어떻게하니
19:11 l 조회 8
나만 어른들이 반말하면 기분 나쁨?
19:11 l 조회 12
26일에 예금만기인데
19:11 l 조회 7
왕복 2시간 출퇴근하는 익들아 한 달 기름값 얼마정도 나와 ?
19:11 l 조회 2
6월말 날씨가 왜이래
19:1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