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살 딸 하나 키우고 있는 친구가 있는데 같이 여행가거나 만나면 남편이랑 딸이랑 영통을 해 당연함 나없으니까 좋지? 이말을 많이 하는편ㅋ 자기는 다시 태어나도 결혼할거고 내 딸도 22살에 결혼 빨리 시킬거다 일찍 하는게 좋다고 말하는데 꼬인건지 나이먹고 결혼못안한 나는 뭔가 싶어서ㅋ주변에 결혼한 친구들은 다 좋아보이네 왜 나만 못하나 싶고
나이들어서 혼자면 외롭다 이말을 공통적으로 하면서 불쌍하다는 듯 말하는게 듣기가 거북해
|
5살 딸 하나 키우고 있는 친구가 있는데 같이 여행가거나 만나면 남편이랑 딸이랑 영통을 해 당연함 나없으니까 좋지? 이말을 많이 하는편ㅋ 자기는 다시 태어나도 결혼할거고 내 딸도 22살에 결혼 빨리 시킬거다 일찍 하는게 좋다고 말하는데 꼬인건지 나이먹고 결혼못안한 나는 뭔가 싶어서ㅋ주변에 결혼한 친구들은 다 좋아보이네 왜 나만 못하나 싶고 나이들어서 혼자면 외롭다 이말을 공통적으로 하면서 불쌍하다는 듯 말하는게 듣기가 거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