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47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5살 딸 하나 키우고 있는 친구가 있는데 같이 여행가거나 만나면 남편이랑 딸이랑 영통을 해 당연함 나없으니까 좋지? 이말을 많이 하는편ㅋ  자기는 다시 태어나도 결혼할거고 내 딸도 22살에 결혼 빨리 시킬거다 일찍 하는게 좋다고 말하는데 꼬인건지 나이먹고 결혼못안한 나는 뭔가 싶어서ㅋ주변에 결혼한 친구들은 다 좋아보이네 왜 나만 못하나 싶고 
나이들어서 혼자면 외롭다 이말을 공통적으로 하면서 불쌍하다는 듯 말하는게 듣기가 거북해
대표 사진
익인1
비혼주의자는 아닌거야? 한 30대 후반 된건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남들 다하니까 나도 했겠지 싶었음ㅋ
그렇다고 비혼은 아닌데 하고 막 하고 싶다는
생각은 안들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로 안맞으면 다른건 맞는거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만 그렇지 결혼에 관한 견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결혼 못한 친구앞ㅇ서
나이들어서 혼자면 외롭다 이말을 공통적으로 하면서 불쌍하다는 듯 말하는건 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의 고졸친구 앞에서 고졸이면 사회에서 무시당할수있다 이런 소리 하는거 아님..?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런 말은 공통적으로 다 하더라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고졸인 친구앞에서 말하진않잖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중 생각하면 하는게 낫지않겠냐그런거야ㅋ 넌 했으면 진작 했을거래 나 좋다는 사람 대충 골라서 할수있는게 결혼도 아니고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흠..그래도 가능성이 보이니 말하나보네 누가봐도 결혼 못할거같으면 말아낄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난 결혼해도 피곤할거같기는 해ㅋ 걱정도 너무 많고…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다들 내일 다시 급등할거라 예측하네
23:19 l 조회 1
아빠는 내가 소중하지 않나봐
23:19 l 조회 1
가방 ㅇㄸ?
23:19 l 조회 1
회사 사람들 다 역겹고 싫고 꼴보기 싫으면 퇴사하는게 맞지?
23:19 l 조회 1
무신사 3만 천원짜리 살말…?
23:19 l 조회 1
회피형들아 제발 니들끼리 친목다지고 연애해
23:19 l 조회 1
99인데 쉬었음청년임
23:18 l 조회 2
머리감은 직후엔 개털인데 자고일어나면 차분해지는건 무슨 모질이지
23:18 l 조회 2
낼 주식 오를 것 같아서 땡큔데 상황 개웃김… 이거 뭐 홀짝게임도 아니고
23:18 l 조회 3
좀 몽총하거나 머리 딸리는 애들 보고 대놓고 저능아라고 하는 남사친 여익들은 별로야?
23:18 l 조회 1
cgv 잘 아는 익 있어?
23:18 l 조회 4
너넨 요즘 삶의 낙이 뭐야 소소한거라도1
23:18 l 조회 5
생일축하안해준친구
23:17 l 조회 7
나만 허스키한 저음 목소리 부러워?
23:17 l 조회 4
내가 걍 그냥 개폐급일까봐 정신병원을 못가겟서
23:17 l 조회 5
미국이라는 나라는 알면 알수록 좀 사상이 촌스러운 나라같음
23:17 l 조회 3
공시 문제들이 생각보다 안어렵구나2
23:17 l 조회 10
요가하고 왔는데 온몸이 아프다....
23:17 l 조회 2
익들 집에 있는 라면 뭐 있어?2
23:17 l 조회 6
돌았다 낼 하닉 상승...ㅠㅠㅠ8
23:17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