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48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4

[잡담] 신촌역 이 여자두명 조심하셈 | 인스티즈

다가오길래 피했는데도 10미터넘게 쫓아옴 … 

집가는길에 보니까 다른사람한테 저러고 있더라 

다들 조심하셔요

대표 사진
익인1
사이빈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백퍼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믿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어폰끼고있어서 모르겠는데 폰 화면 미x듯이 보여주면서 쫓아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조제리 데려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조제리 1000명필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조제리가뭐야? 아 나도웃고싶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저런 도믿걸맨 많은 동네 사는데 ㄹㅇ 쟤네 패션이랑 걸음걸이만 봐도 알아서 걍 피함 ㅋㅋㅋㅋ 근데 사람들 생각보다 쟤들한테 잘 붙ㅌ잡히더라 난 바로 도믿인거 보이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촌역앞에 전도개마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으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사람들 말고도 요즘 신촌에 저런 도믿걸들 되게 많음 ㄹㅇ 쫒아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두명이서 길막하면서 쫓아오길래 축구선수 빙의해서 피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나도 오늘 신천지 만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눈에 힘꽉주고 도리도리 2번하면 안오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민폐다 민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개무시하면서 헤드폰 끼고 폰 보면 안 따라오던데 지독한 사람 걸렸나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참,,, 열정이 가득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신촌 홍대 엄청 많아
꼭 둘씩 다니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진짜 홍대 10보 1잡힘이야 에바임 진짜루 다 같은데서 나온 건가 경쟁업체들인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돈을 줘도 못먹네 ㅋ
18:15 l 조회 11
11일 뒤면 우리나라 광복 250주년인데 익들같으면 뭐 할거야
18:15 l 조회 8
사진없는 모바일청첩장 받아봤어?
18:15 l 조회 7
애플뮤직 쓰는 익 있어ㅠㅠ??? 나 ꖶዞ 인티접속하면 노래가 끊길까…..!?🥺🥺🥺1
18:15 l 조회 7
공시 재시익들아 다들 알바하니
18:15 l 조회 4
에어팟을 놓고 와서..,
18:15 l 조회 2
대학생인데 벌써 직장인 할 생각하면 절망적임..주5일 9to61
18:14 l 조회 8
나이 삼십살 먹고 스트레스 받아서 운게 나라고
18:14 l 조회 4
아니 인티에 왜케 등신같은 글 많이 보여..2
18:14 l 조회 18
너넨 "대한민국 주적이 북한!" 이따위 소릴 옳다고 해대며 주적챌린지 해대는 애들 안 역겨워?
18:14 l 조회 8
엄마아빠 뭐만하면 다 돈 얘기로 이어져서 힘들다..
18:14 l 조회 4
익들 일 잘하는 사람은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해?
18:14 l 조회 6
이 망고 환불 가능할까?
18:14 l 조회 12
일주일 혼자 여행 가려고 하는데 동행 어디서 구해?
18:14 l 조회 8
치과갔는데 충치 때울필요 없다하는데 처음봄3
18:14 l 조회 9
로카티 오빠 예비군 갔는데 하나 사오라 할라햇더니 은근 비싸네
18:14 l 조회 11
나 받는게 익숙한 사람인거 30돼서 알았어...
18:13 l 조회 19
러닝 vs 줄넘기중 뭐가 더 살 잘빠져?1
18:13 l 조회 4
주식은 내일 어떻게되고 모레 어떻게되는지 1도 안중요함2
18:13 l 조회 17
근데 술집 같은데서 일하는 사람 느낌 나는건 자연스러운가
18:1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