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나 이번에 와이드핏 진샀는데 입고보니까 가뜩이나 짧은 허리 하이웨스트 바지라 더 짧아보여서 본능적으로 평소에 부츠컷 로우라이즈만 입긴 했는데 ... 이미 택도 다 뜯었고 어떻게 입는게 좋을까 ㅜㅜ 당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