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48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독서시간 5시간 찍히네 하루에
난 ㄹㅇ 휴대폰 중독인가봐 
나같은 익들 추천
뭔가 쉴새없이 정보를 받아들이는 건 똑같은데 그 정보의 질이 더 높아지는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뮤슨책읽엉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에세이나 문학은 좀 잘 안 맞아서 많이 안 읽고 자기개발서 많이 읽음

내면근력이랑 집단 착각 추천…!!
집중,몰입의 중요성이랑 방법에 관심있거나
사회의 기준에 안 휘둘리고 개개인성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면 좋아할 거

소설은 잘 안 읽는데 굳이 꼽으면 여름밤에 가볍게 후루룩 읽기에 생텍쥐페리 야간비행 추천

풍경 묘사가 생생해서 밤 하늘에 있는 기분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문과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공대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문과적 성향 다분하긴 했어
근데 문학을 못 읽는 거 보니까 걍 이과적 성향이 더 강한가싶기도 함

과학은 전공에서 토하도록 배워서 책으로까지 읽고싶지 않을지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독이긴한데 도파민 중독은 아니고 ㄹㅇ 폰중독이었나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폰을 하는 거 자체를 좋아하나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콩물만 만원 넘게 사옴
18:29 l 조회 1
삼닉 물린 애들 얼마 물렸어..?
18:29 l 조회 1
너네도 배란일 때 (ㅎㅇㅈㅇ)
18:29 l 조회 2
주식 왜 떨어진거임?
18:28 l 조회 5
저지능통와
18:28 l 조회 6
프랜차이즈 카페 무경력 잘 안뽑나?1
18:28 l 조회 7
난 왜 존잘 앞에서면 쫄까3
18:27 l 조회 22
나 진짜 인성 쓰레기 된 듯
18:27 l 조회 10
만화/애니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2
18:27 l 조회 16
직장에 눈치없는 직원 어떻게 해야됨?3
18:27 l 조회 16
원룸 사는 익들 해지고 창문 열어놔???6
18:27 l 조회 9
전산회계 분개 진짜 개어렵다 하나도이해가안돼...5
18:26 l 조회 9
근데 나만 알바 굳이 힘든거 할 필요없다고 생각해?4
18:26 l 조회 23
무신사 잘 아는 익들 있을까 ㅠㅠ 3
18:26 l 조회 14
요새 인스타 돋보기 왜이래
18:25 l 조회 32
너네는 행복할때 살쪄 살빠져??6
18:25 l 조회 20
남자가 대학 도서관에서 번호 따인 적 있으면 2
18:25 l 조회 15
남친 어디서사겨...
18:25 l 조회 13
아 러브버그 봄 쉣1
18:25 l 조회 7
꿈의 정원 질문..!1
18:2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