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락...
예비 남편될 애는
막 일거수일투족 연락해줘
자기 뭐 했고 뭐 하고 있고
나는 뭐 하는지 궁금해 하고
친구 만났으면 만났냐고 연락하고
자면은 잘 자라, 나는 중간에 깼다 등등...
근데 나는
얘가 친구 만났다고 하면 일단 연락을 안 함
그냥 편하게 놀라고...
잔다 그러면 잘 장 하고 연락 또 안 함
푹 자야 하니까...
근데 서운해 해가지고 고치려 노력하는데
진짜 안 됨 ㅜㅜ
최대한 노력하려고 한시간에 한번은
카톡 들어가서 연락 남겨놓는게
지금까지의 최대임 ㅠㅠ

인스티즈앱
프로포즈 때 가방 받는다고들 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