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4시? 6시?
나 지금 돈이 안들어오고 있는데
근로계약서 상으로는 6월 11일 안으로는 들어왔어야했고
내가 왜 안주냐고 물어보니까 20일 전후로 준댔음
그래놓고 또 안들어와서 따지니까 하루만 양해해달래
오늘(23일) 은행영업시간 안으로 준다는거임
뭐임? 6시안에 준다는거임?
|
오후 4시? 6시? 나 지금 돈이 안들어오고 있는데 근로계약서 상으로는 6월 11일 안으로는 들어왔어야했고 내가 왜 안주냐고 물어보니까 20일 전후로 준댔음 그래놓고 또 안들어와서 따지니까 하루만 양해해달래 오늘(23일) 은행영업시간 안으로 준다는거임 뭐임? 6시안에 준다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