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50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3
목소리 듣기 전까진 진짜 매칭 안됨
말해도 안믿고 에이 설마? 에이 아냐;; 했는데
목소리 듣고 믿음..
그냥 그 영상 매체 속 얼굴도 있긴한데
딱 보자마자 느낀게 그 얼굴 시술 많이해서 
광대쪽부터 볼이 좀 땐땐하게 빵빵하고 
입술도 진짜 부자연스럽고 옆모습은 아예 성괴 이미지 
그 자체였다.. 
어쩐지 맨날 툭하면 피부과에 시술에 그러더니 
실물보니 진짜 티남 예쁘긴하고 눈에 확 들어오더라

대표 사진
익인1
키 엄청 작고
피부 트러블 개많아서 놀랜적도 있음

내가 더 이쁜데..? 싶은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구거는아닐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ㅋㅋㅋㅋ 팩폭 노노 ㅋㅋㅋㅋ 걍 웃자귱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웃겨 ㅌㅌㅋㅋㅋㅋㅋㅋ ㅠㅜ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구야? 궁금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댓글 보고 바로 삭제해도 괜찮으니 알려주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신기한게 말투 진짜 다름 내가 들은 말투는 틱틱대면서 짜증스럽고 하 씨 아씨 이럼;; 근데 매체에선 되게 착하다해야하나 순하게 나오던데 충격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실제로보면 강남언니들임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생각보다도 더 심하게 강남언니였어서 아예 못알아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진 영상도 진짜 다 보정임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현장 사진 찍은거 있는데
이거 보여줘도 니들 아무도 못맞출걸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긴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ㄷㄷ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뷰티 쪽인데도 그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돌이더그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 아이돌이 저정도로 강남언니 스탈로 하면 인기 없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진짜 내스타일로 이쁘다고 생각했던 유튜버? 인터넷 방송하는사람 봤었는데 그사람은 성형느낌은 절대 아니었거든 근데 진짜 걍 일반인느낌이었음... 피부결도 별로였고 승무원출신이라 키가큰데 비율이 너무 걍 일반인 분위기도 일반인... 일반인이라 당연한건데 뭔가 실망스러웠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터넷방송? 누구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릴카 아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뭐뭐 출신이다 뭐다 이런식으로 힌트주고 그러면 괜히 주어 아닌사람 머리채 잡힐 수 있으니 조심하셈 이거 초록글 갈거라 괜히 머리채 잡힐 수 있음
알아챌 수 있게 힌트 이런거는 주지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ㄹㄴ였다가 이름바꾼 그분인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분은 근데 대놓고 성형 말하고 그랬어서 아닐듯? 영상말투도 순한 맛 아니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까짐을 스스로 자랑하는 사람말하는건가 혹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사람은 영상으로도 보이긴해 얼굴 빵빵하고 입술도 카디비같은 느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보통 연예인 못하는 이유가 있지...비율이나 이물감이나 더 심할텐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쨌든 그럼에도 예뻐서 눈에 띄었다는거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예쁘긴해...! 근데 그런 얼굴로 살라고 하먄 난 싫음ㅠ 뭔지알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성괴거나 얼굴크고 관리잘한 일반인이거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엄~청 유명한 비제이 바로 옆에서 봤는데 피부 안좋고 키 너무 작아서 엥 했었던적있어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진짜 화면에서 안보여도 실물로는 성형한거 티 많이 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야.. 화면으로는
진짜 그정도 절대아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요즘 보정이랑 필터가 워낙 수준급이라 그런가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진짜 화면으로 나오는 느낌이랑 실제로 볼 때랑 느낌 너무 다름...
나도 촬영하면서(난스탭) 비슷한 기분 느낀 적 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나도 본적있는데 옆모습 이마-코-턱라인이 진짜 성괴같고 솔직히 무서웠음 ..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마 너무 과하게 둥글고 ㅋㅋㅋ 턱도 엥..? 싶게 너무 인위적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시술 많이하는 연옌들도 라방이나 폰카에 티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게 주변에 다 보니까 유명하진 않아도 그런류 희망하고 일하는애들 보면 카메라나 사진 계속 돌고 보고 하니까 여기가 아쉽고 저기가 아쉽고 하면서 시술 계속 하는거같더라...; 그러니 실물로는 과한게 맞지.. 다 영상 사진용이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실제로 보니까 얼굴은 성형한거같지 않고 예쁘고 그랬는데 머리가 엄청 컸음..!! 그리고 옆볼륨?? 같은더까지 머리에 넣어가지고 가발쓴거같고.. 이목구비는 비슷했는데 전체적으로는 예쁘다는 생각이 안들고 어??... 싶었음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뭔지알아ㅠ 너무 뼈말라인데 머리가 너무 커서 기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팝업 가면 ㄹㅇ 누구세요 개많음 사진 잘나온다= 실제로 보면 성형 티 엄청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나 팝업에서 본거임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오히려 사진만 봐도 이물감 없어서 순둥아가토끼같다 생각했던 인풀루언서가 ㄹㅇㅇㄹㄹㄹㅇㄹㅇㄹ 개이뻐서 놀랐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자연스러운게 최고인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ㅇ 연예인들도 실제로 보면 그래 이물감 개심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화면에서 이쁘다 잘생겼다 싶은 돌들 다 ㅇㅇ 화면빨 못받는 애들이 자연스럽고 실제로 보면 존잘존예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배우 ㅋㅋㅋㅋ
티비로 볼 때 티 하나도 안 났는데 회사에서 일 때문에 가까이에서 봤는데 티 많이 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 인스타나 유튭에서 실물이 그 정도로 이쁘면 인플루언서 안하지 바로 연예인했을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걍 외모로 돈벌려면 성형시술개많이해야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진짜 자연스럽고 예뻐서 좋아했던 분 있었는데 실물은 그냥 성형이랑 필러 티나고 자연스러움마저 다 보정이었구나 싶어서 신기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목길이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예쁘다는 말 나름 듣고 라이브쇼핑 아르바이트 했다가 내가 말하거나 특정 각도로 있을 때 못생겨지는거 보고 관뒀거든
거기서 고치기 시작하면 절망편 됐을거라고 생각

그리고 주변 인플루언서들
다들 다른 인플루언서들이 코수술하고 라미 하니까
영향받아서 멀쩡한 부위도 고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화면상으로 오똑해보이려면 실제로는 진짜 과하게 성형해야해서 그런가봄.. ㅋㅋㅋㅋㅋ
원래 연예인들중에서도 화면빨 안 받고 실제로 보면 이목구비 더 선명하고 찐한 사람들 잇나잖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런 인플루언서들 다 발랑까지고 싸가지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왜 자꾸 인플루언서랑 연옌 비교하는지 몰겟음 ,, 연옌은 피부부터가 달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난 이 글이랑 댓글들이 아무렇지도 않게 남 얼굴 얼평하는게 더 충격임 걍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ㅇ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보ㅓ도얼평글에 신나개 들어와서 댓글 하나하나 본 정성이면 너나 나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성형도 그렇고 인플루언서들이 많이 하는 도우인메컵? 하이라이터 빡 넣고 그런 화장이 실제로보면 엄청 튀고 부자연스럽.....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지런하게 살려면 스마트폰 멀리해야되는듯해
21:18 l 조회 2
직장인은 지자체 자격증비 지원 없는거 차갑다 ㅜ
21:18 l 조회 2
아닌 사람도 많지만 살찌면 달라지는 대우가 너무 신기해...
21:18 l 조회 2
보통 30대 남자면 조카봐주는 일 흔해?
21:17 l 조회 2
미래적금 도약계좌 너무 고민인뎅...
21:17 l 조회 5
자기한테 진심으로 대해준 사람한테 똑같게까진 아니어도 막대한 새끼들
21:17 l 조회 6
사람때매 퇴사말햇거든
21:17 l 조회 4
너내 핫플 이런데 자주 놀러가???1
21:17 l 조회 3
26살에 꾸준히 만나는 사람
21:17 l 조회 8
운전면허 따고 첫 운전 어땠어?
21:16 l 조회 6
공차 타로밀크티 당도 50해 70해4
21:16 l 조회 10
시골쥐 서울 가는데 추천 좀
21:16 l 조회 8
예쁘고 잘생기면 회사에서도 난리나는구나2
21:15 l 조회 27
전문대 나온애가 로스쿨 다니는애 소개시켜달라하면 해줘?5
21:15 l 조회 23
왜 응급실은 다 조인트에다가 라인을 잡을까?1
21:15 l 조회 10
35살이면 임신 출산해도 경력 단절 안돼??4
21:15 l 조회 18
지인이 파바 쿠폰 줘서 오랜만에 파바 빵 먹었는데 맛있다 ㅠ
21:14 l 조회 10
너네는 스트레스 안 받는 회사 있었어?1
21:14 l 조회 18
집에 고양이있어서 cctv있거든 2
21:14 l 조회 21
26살인데 지원한곳 불합하니까 막막하다 너무ㅜㅜ2
21:1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