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ㅊ... 인생 안늦었고 안망했음
왜냐하면 내가 증인임
공백기 때문에 바로 정규직은 힘들 것 같아서
1년정도 계약직 하다가
대겹 계열사 붙었고 잘 다니고 있음
엉덩이 붙이고 공부 열심히 하던 시간들은
다른 공부 할 때도 힘이 되어줌
그니까 너무 두려워 말아
나도 2년전에는 인생 망했다고 자책했던 기억이 나
|
ㄱㅊ... 인생 안늦었고 안망했음 왜냐하면 내가 증인임 공백기 때문에 바로 정규직은 힘들 것 같아서 1년정도 계약직 하다가 대겹 계열사 붙었고 잘 다니고 있음 엉덩이 붙이고 공부 열심히 하던 시간들은 다른 공부 할 때도 힘이 되어줌 그니까 너무 두려워 말아 나도 2년전에는 인생 망했다고 자책했던 기억이 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