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50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3

게시된 카테고리 키움

[잡담] 배동 이렇게 계속 4일 휴식으로 던져도 괜찮을까 | 인스티즈

저번에도 4일 휴식하고 대체 등판이었는데

대표 사진
로즈1
아니 배동 2군까지 8일 동안 3번 등판했는데 또 4일 휴식하고 던진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개종진아 투수들 어깨 망치지 말라고 지 어깨 아니라고 얼라부터 선발까지 막 쓰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로즈
지금 준현이 5일 로테로 된 것도 싫은데 배동도 연속 4일 휴식 후 등판이니 미치겠다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로즈1
내말이 준현이 벌써 9경기 등판이네 하 일요일 고정 좋았는데 애초에 지들이 용투만 잘 뽑았어도 이 꼴 안 나잖아 준현이랑 동현이 둘 다 시즌 풀타임은 처음인 건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로즈
준현 동현 어깨 지켜
3시간 전
대표 사진
로즈2
미친것
3시간 전
대표 사진
로즈2
그냥대체넣어 2군에던지는애없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로즈
2군 선발로 정세영 이명종 중 올려도 되지 않나 대체라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로즈3
아니 윤하를 넣으면 되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로즈
롱릴로 쓰겠다면서 9회에 띨롱 내기
3시간 전
대표 사진
로즈4
설종진 내일 죽이러간다 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로즈
내일은 너무 길어 하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나는 투교 잘못해서 점수차 더 벌리는 것도 짜증남4
20:55 l 조회 61
내일 직관가는 나 미쳤나봐요5
20:46 l 조회 283
김성진도 꾸역꾸역 1군에 냅두는 것도4
20:38 l 조회 158
패전만 지워봐
20:37 l 조회 4
근데 선발 패전은 좀 지우면 안되냐?
20:28 l 조회 13
선발들 안쓰럽지만 차라리 이번 주도 전패하고 23
20:21 l 조회 680
이번주에 1승이라도 하면 다행이겠다
20:18 l 조회 68
그럼 우리 이번주 선발은 5
20:15 l 조회 246
7이닝 무실점 노디시, 5이닝 2실점 패전 먹게 생김
20:12 l 조회 63
빠따도 못 치면서 주루플레이까지 구린데
20:09 l 조회 131
얼라가 5이닝 2실점이면 잘한거지7
20:00 l 조회 116
OnAir 준현아 진짜 잘했다4
19:55 l 조회 188
이 팀 빠따들 너무 싫어4
19:22 l 조회 312
OnAir 🍀임시달글 | 준현아 '해줘'291
18:40 l 조회 3785
OnAir 오늘 내가 야구를 켠 이유는 오로지 박준현
18:37 l 조회 5
OnAir 우리 준현이가 너무 잘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8:35 l 조회 8
OnAir 인간적으로 오늘은 준현이한테 승 앵겨라
18:24 l 조회 5
OnAir 또 속는셈치고 응원해본다
18:17 l 조회 5
에휴 어떤 감독 때문에 스윕패 당하게 생김2
17:56 l 조회 291
설종진 말소는 왜 없을까
17:3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키움
일상
이슈
연예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