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중에 내 인생이고 내가 주인공이니까 남들은 NPC취급 하면서 사는 친구가 있는데 진심으로 사람땜에 스트레스 안받는게 보여서 하루종일 상쾌한 기분으로 사는거같음난 그러고싶어도 잘 안되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