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매트립 샘플 써 보고 좋아서 쓰는데 밥 먹어도 좋음 살짝 건조해서 립밤 발라야하는데
뉴트럴이라 누드립이면 더더 좋음
에스쁘아 무지개멘션 살까 했는데 지속력이 안좋대서 립스틱 보단 블러되는 무스제형이면 좋겠어
컬러그램은 좀 케이스가 안 예쁨
|
헤라 매트립 샘플 써 보고 좋아서 쓰는데 밥 먹어도 좋음 살짝 건조해서 립밤 발라야하는데 뉴트럴이라 누드립이면 더더 좋음 에스쁘아 무지개멘션 살까 했는데 지속력이 안좋대서 립스틱 보단 블러되는 무스제형이면 좋겠어 컬러그램은 좀 케이스가 안 예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