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52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1
다른친구가 걔 청모 싸구려로 했다 해서 난 그 싸구려 워딩이 더 별로라 뭐 얼마나 털어먹으려고 그러나 했거든 
근데 우리랑도 약속 잡는데 본인이 평소에 먹으러 가는 기준 가격이 있잖아 
평소에 약속 잡을땐 적극적으로 맛있는거 먹으면서 
청모는 본인이 내야되니깐 싼데만 보여주고 
근처에 맛집 애들이 찾아줘도 싼데로 가자함.. 그거를 꼭 먹고 싶었대 요즘..
걔부담될까봐 먼저 2차는 나눠내자 했는데 거기는 또 좀 나가는 이자카야로 가자하고 
근데 들어보면 직장 사람들한테는 비싼거사줌... 그러면서 돈없다 그러고 .. 15년지기보다 직장사람들한테 더 잘대접하고 싶구나 싶으면서 ㄹㅇ 정뚝떨... 
속보이고 축의음 많이할생각이 사라져 걍 
대표 사진
익인1
축의금 10만해 넘 짜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소 30이라 생각했는디 진짜 10 20 하려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0만해 그정도면 걔는 너 결혼식 안올 수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지말고 5해도 될듯ㅋㅋ 어차피 결혼하면 입 싹 닫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마나 싸길랰ㅋㅋㅋ 롤링파스타 이런 가성비식당인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명동교자 가서 칼국수 먹재... 맛있긴한데 뭔가 뭔가야.. 얘 1차는 꼭 고기로 가거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원래 1차로 고기만 먹는 친구 아니였으면 걍 칼국수 야무지게 먹어야겠다 하겠는데 좀 그르탕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
명동교자에서 청모하는구나…
결혼식 끝나고 연락 안될껄.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친구들이 다 명동교자 가자고 한 거면 몰라도 본인이 먼저 가자고 하는 건ㅋㅋㅋㅋㅋ 어이없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에바다진짜 ㅠㅋㅋㅋㅋㅋㅋㅋ 돈 모자라서 저렴한거먹는거면 이해할수있는데
2차는 또 이자카야 가자는거에서 ㄹㅇ 정떨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직장사람들한테 비싼거 사줰ㅅ다고 말하는건 뭘까... 이게 젤 어이털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장사람들 맨날 욕하면서 그사람들한텐 돈쓰고 우리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으아악 내가 다 부끄러웡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명동교자 에바쌈바 못해도 2-3만원은 되는곳 갔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명동교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나.. 그냥 가지 말고 5 하면 안 돼?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 친구는 너 결혼할 때 오지도 않을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축의금 저렴하게 내고 없어도 되는 돈 치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친구가 자기 취업턱 쏜다더니 본문처럼 인당 9800원 파스타 라멘 이런 식당 보내서 너무너무 짜쳤는데 청모도 이런사람 있구나..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명동교자 청모는 진짜 상상조차 못해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명동교자 평소에 내가 개조아하긴해 근데 평소엔 칼국수나 만두국 먹자 하면 술먹기도 애매하고 뭔 일차에 가서 한그릇 먹고 오냐고 난리치면서 갑자기 내가 좋아하니깐 쿨타임찼다고 거기가야된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제 갔다 해보지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원래 자주가 본인이 쿨타임 찼대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명동교자 가는 것도 어이느는데 익인이 팔아먹는 게 더 어이없어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내말이!!!! 애들이 농담으로 너때문에 명동교자 먹자나 이래 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런애들 결혼후에 내가 결혼하면 축의금 먹튀하는 재질.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집들이겸 청모 갔는데 떡볶이 배달시켜줌...ㅜ 집들이 선물도 사갔눙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오바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명동교자 맛있겠다 줄은 청모 여는 친구가 서있으라해 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누가 명동교자에서 청모를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진심 뭐 비싼거 얻어먹을 생각 없었어 청모때 뜯어먹으려는 사람들도 이해안되고... 근데 명동교자는 아니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그레이핍플에서 청모함...친구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그대로 말하면 안돼?
직장인들한테는 비싼거사주고 청모를 누가 교자집에서 하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명동교자 진짜 상상도 못했다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명동교자 ㅁㅊ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미래가 보인다...축의 절대 많이 해주지마ㅋㅋㅋㅋㅋ 고마움도 모를거 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회사 후배 퇴사 후 고향에서 올라와가지고 자기 동기들끼린 청모 하고 같이 다니던 무리는 청모 쌩까보 모청만 보냈다길래 손절함 친구든 동료든 진짜 할 거면 차별 하지 말든가 몽총 하게 행동 들키질 말든가 건너서 듣고 ㄹㅇ 욕 나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친구가 그런 비슷한 곳에서 함ㅋㅌㅋㅋㅋㅋㅋㅋ^^.. 너무 속보였어...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t들은 위로에는 약해도 응원에는 강한 것 같아
21:18 l 조회 1
부지런하게 살려면 스마트폰 멀리해야되는듯해
21:18 l 조회 3
직장인은 지자체 자격증비 지원 없는거 차갑다 ㅜ
21:18 l 조회 2
아닌 사람도 많지만 살찌면 달라지는 대우가 너무 신기해...
21:18 l 조회 3
보통 30대 남자면 조카봐주는 일 흔해?2
21:17 l 조회 3
미래적금 도약계좌 너무 고민인뎅...
21:17 l 조회 5
자기한테 진심으로 대해준 사람한테 똑같게까진 아니어도 막대한 새끼들
21:17 l 조회 8
사람때매 퇴사말햇거든
21:17 l 조회 5
너내 핫플 이런데 자주 놀러가???1
21:17 l 조회 4
26살에 꾸준히 만나는 사람 1
21:17 l 조회 10
운전면허 따고 첫 운전 어땠어?
21:16 l 조회 6
공차 타로밀크티 당도 50해 70해4
21:16 l 조회 10
시골쥐 서울 가는데 추천 좀
21:16 l 조회 8
예쁘고 잘생기면 회사에서도 난리나는구나2
21:15 l 조회 28
전문대 나온애가 로스쿨 다니는애 소개시켜달라하면 해줘?6
21:15 l 조회 23
왜 응급실은 다 조인트에다가 라인을 잡을까?3
21:15 l 조회 11
35살이면 임신 출산해도 경력 단절 안돼??4
21:15 l 조회 19
지인이 파바 쿠폰 줘서 오랜만에 파바 빵 먹었는데 맛있다 ㅠ
21:14 l 조회 10
너네는 스트레스 안 받는 회사 있었어?1
21:14 l 조회 19
집에 고양이있어서 cctv있거든 2
21:1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