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털 진한편이라 아이브로우로 죽이는데 여자는 눈썹이 까매야된다고 옛날 해외연옌들 얘기하고 입술은 립글로스만 바르면되는데 자꾸 뭘 바르냐하고..아니 나 동양인이라고 엄마취향 요즘 취향도 아니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