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진짜 웃긴게관심있는 남자 생겨서 연락하는데 걔가 호감없어보여서 내가 끝맺는 말했는데 걔가 2번이나 이어갔었거든?
근데 또 안읽씹 너무 심하길래 이번엔 진짜 끝내야겟다 싶어서 넹 힘내요 ㅎㅎ 이러고 할말없게보냈어 내가 읽씹은 못하겟어서.. 그래서 걔가 하트누르고 막상 끝나니까 너무 속상하네..ㅋㅋㅋ 내가 그렇게해놓거 왜 힘들어하지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진짜 웃긴게관심있는 남자 생겨서 연락하는데 걔가 호감없어보여서 내가 끝맺는 말했는데 걔가 2번이나 이어갔었거든? 근데 또 안읽씹 너무 심하길래 이번엔 진짜 끝내야겟다 싶어서 넹 힘내요 ㅎㅎ 이러고 할말없게보냈어 내가 읽씹은 못하겟어서.. 그래서 걔가 하트누르고 막상 끝나니까 너무 속상하네..ㅋㅋㅋ 내가 그렇게해놓거 왜 힘들어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