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생각중인데 기본이 다 15네 위탁 15 기내 10 이렇겐데 캐리어 두개는 오바고 기내에 보스턴백같은거 하나 챙길건디 거기다 좀 짐 넣으면 ㄱㅊ을라나 기념품 뭐 막 살지 안살지 감이안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