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는 아닌데 머리가 좀 많이 빠지거든 감을 때랑 말릴 때랑 그래서 관리를 하려는데 탈모샴푸를 쓰는 게 제일 좋은 관리 방법인지 궁금해서! 지성 두피라서 아무래도 샴푸 고르는게 까다롭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