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무슨 이상한 옷입은것도 아니고 그냥 ㄹㅇ 편한 반팔 반바지 그냥 진짜 동네패션 그랬는데
외모가 뭔가 좀 그런 느낌...? 성형티도 좀 나는데
하여튼 뭔가 그랬어..
근데 그게 나랑 같이 있던 편의점이었는데 두명이었거든
도시락 먹는데 자기들끼리 하는 얘기 들려서 알게됨
|
그냥 무슨 이상한 옷입은것도 아니고 그냥 ㄹㅇ 편한 반팔 반바지 그냥 진짜 동네패션 그랬는데 외모가 뭔가 좀 그런 느낌...? 성형티도 좀 나는데 하여튼 뭔가 그랬어.. 근데 그게 나랑 같이 있던 편의점이었는데 두명이었거든 도시락 먹는데 자기들끼리 하는 얘기 들려서 알게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