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부자 자식아니면부자되기도 어렵고이 세상에 좋은 거 누리는 사람은 많은데 나는 아니고현재에 만족하는것도 못하겠고자식까지 낳아서 걔가 나한테 만족할지도 모르겠음 ㅠ또 부족하다고 느낄수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