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때 셋이서 친햇는데 두명이 나 일부러 나 빼고 놀고 or 약속장소 이상한데로 알려주고 똥개훈련 시키기 했엇음
그 후 2학년 올라가니 둘중 한명이 왕따당하는거임
그때 내가 걔한테 맨날 스케치북을 빌렷엇는데 걔가 자기 스케치북에다가 색깔젤펜으로
ㅇㅇ아 나 사실 요즘 너무 힘들다? 니가 생각나.. 반 애들이 따시키고 어쩌구... 이렇게 적혀잇엇는데
헐 힘들구나 나중에 위로좀 해줘야지! 생각해놓고 걔 반 앞에 가면 다 까먹음 .. 쉬는시간 복도가 워낙 소란스러워서
1년내내 빌렷엇는데 걘 내가 일부러 무시한 줄 알겟지 ㅌ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