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같은 상황인 익 없니 ㅎㅎ 심지어 나이도 엄청많아 하.. 미치겠다 이정도면 그냥 나보고 하지말라고 말리는거 같음..
솔직히 티오땜에 계속 떨어졌다고 생각해서 이번엔 붙을거 같았거든? 진짜 95퍼 확신가지고 공부했는데
내가 낭떠러지에 있다고 생각이 들었는지 현장에서 글이 너무 안읽혀서 모고에서 보지도 못한 국어 영어 점수 받고 또다시 면탈예정인 점수를 받았어..
진짜 너무 힘드네 ㅠㅠㅠㅜㅜ
|
나랑같은 상황인 익 없니 ㅎㅎ 심지어 나이도 엄청많아 하.. 미치겠다 이정도면 그냥 나보고 하지말라고 말리는거 같음.. 솔직히 티오땜에 계속 떨어졌다고 생각해서 이번엔 붙을거 같았거든? 진짜 95퍼 확신가지고 공부했는데 내가 낭떠러지에 있다고 생각이 들었는지 현장에서 글이 너무 안읽혀서 모고에서 보지도 못한 국어 영어 점수 받고 또다시 면탈예정인 점수를 받았어.. 진짜 너무 힘드네 ㅠㅠㅠ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