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뮤지컬 시체관람처럼 유유히 묻혀가는 하객처럼 잠깐 보고 나왔으면 문제 될일없음
근데 거지같고 한심한 관종같이 드코도 엉망 축의금에 밥까지 먹으려해 스냅사진에 찍혀 이러면 화만 나겠지
나도 내 식에 그림자처럼 들렀다고 들었는데 심지어 식 당사자들도 못알아볼정도면 불만없을듯
|
그냥 뮤지컬 시체관람처럼 유유히 묻혀가는 하객처럼 잠깐 보고 나왔으면 문제 될일없음 근데 거지같고 한심한 관종같이 드코도 엉망 축의금에 밥까지 먹으려해 스냅사진에 찍혀 이러면 화만 나겠지 나도 내 식에 그림자처럼 들렀다고 들었는데 심지어 식 당사자들도 못알아볼정도면 불만없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