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 자체가 지금 2,30대들 입시경쟁
엄청 세게하면서 자랐고 사교육 자체도
무조건 좋은 대학가라..20대때벌어진 차이는
3,40대때 못메꾼다 이런식으로 사교육 강사가 교육했던거
생각나네
대충 살게안했으면서 자식낳으면 애돌봐줄 사람있는거
아닌이상 그동안 이뤄둔거 포기해야하는데
누가 고민없이 막 낳고싶겠어
|
나라 자체가 지금 2,30대들 입시경쟁 엄청 세게하면서 자랐고 사교육 자체도 무조건 좋은 대학가라..20대때벌어진 차이는 3,40대때 못메꾼다 이런식으로 사교육 강사가 교육했던거 생각나네 대충 살게안했으면서 자식낳으면 애돌봐줄 사람있는거 아닌이상 그동안 이뤄둔거 포기해야하는데 누가 고민없이 막 낳고싶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