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유니폼 사서 한번 세탁하려고 하는데 이거 괜찮은지 봐줘..
손빨래는 어려울거같아서 걍 단추잠그고 뒤집어서 세탁기에 찬물+울코스+탈수(약하게) 이렇게 하고 자연건조하려고!
친구꺼는 매쉬소재라 매번 저렇게 해도 괜찮다고 했는데 내꺼는 소재가 약간 톡톡한? 느낌의 소재라고 해야되나ㅠ 암튼 매쉬소재는 아니야...!!
아 그리고 유니폼에 묻은 음식 얼룩 같은거는 따로 얼룩제거제 안하고 세탁기 돌려도 괜찮으려나? (올검 유니폼이얌)
진짜 손세탁 개개개귀차나ㅠㅠㅠ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퇴근시간대 지하철에서 다리꼬고 앉아있는 기아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