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진짜 진절머리날정도로 그 일이주동안 신경 곤두서서 출퇴근 하느라 힘들었는데
인터넷 보면 슬슬 많아진다 이러는데 내 지역은 딱히...?
걍 하루에 한두마리 볼까말까임 있긴있음
글고 쌍쌍바보다는 솔로버그를 더 목격하는거같기도해
멀까...
|
작년에 진짜 진절머리날정도로 그 일이주동안 신경 곤두서서 출퇴근 하느라 힘들었는데 인터넷 보면 슬슬 많아진다 이러는데 내 지역은 딱히...? 걍 하루에 한두마리 볼까말까임 있긴있음 글고 쌍쌍바보다는 솔로버그를 더 목격하는거같기도해 멀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