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야기야
ㅋㅋㅋㅋㅋㅋㅋ ㅠ
이 일 해서 먹고산지도 3년 넘었는데
공구 절대 안하고
가끔 릴스 광고.. 피드 광고.. 광고비 주는 것들만 받아먹고 삼
공구하면 돈 많이 버는거는 아는데
팔아야 돈이 되는거라 자꾸 과장하게 되는 것도 싫고
제품에 내 몫으로 갈 금액이 붙어서 팔리게 되는데 팔로워들이 비싼 가격에 뭐 사는것도 싫고
팔이피플이랑 묶여서 짜치는 인간 되는 것도 싫고
그래서 걍 공구 안하게 됐음ㅠ ㅋㅋㅋ
공구 했음 집 샀을까...ㅠㅋ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