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57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5

다들 실적 좋은거 아님?

왜 내일 더 떨어진다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안 좋을거 같다는 전망이 많이 나와서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요새 반도체장 좋아서 당연히 실적도 좋을줄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게 원래는 100만 해도 잘 하는건데 전망이 너무 좋다보니까 150을 해도 왜 200을 못했냐고 혼나고 주식이 떨어지거든 ㅠ
그래서 지금 200 못할거 같으니까 그 전에 빤쓰런 때리자 해서 패닉셀 일어난거야

글구 마이크론이 반도체 대장주라서 얘 실적이 반도체 시장을 대변한다고 볼 수도 있음 그래서 전반적으로 추락하는 거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전망은 없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아도 미장은 떨어지더라 근데 이렇게 전부터 떨어지는거면 오를수도?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장은 떨어진다는 얘기 들었는데 국장은 어떠려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또 최근엔 나스닥이랑 반대로 간적도 많아서 모르겠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장만 하긴 하는데 미장은 요즘 다 선반영된 거임 ㅋㅋㅋ 근데 잘 나오면 생각한 것보다 안 나와서 떨구고 실적 안 나오면 안 나와서 떨구더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컨센이라고, 이 정도 나오겠지란 기대치가 있는데 이 기대치보다 낮으면 하락, 높으면 상승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실적 좋음 > 차익실현
실적 안 좋음 > 돔황쳐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닝쇼크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이번주는 손 묶을 예정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심지어 예상치보다 좋아야 함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미 실적 좋을 건 다 알고 있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닝쇼크 뜨면 망하는 거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재료소멸로 하락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대치가 높아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브로드컴도 기대만큼 나왔는데 갑자기 그거 건수로 하락 스타트함 ㅋㅋㅋㅋㅋㅋㅋ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제로 요즘 애들 학생수 적어서 오히려 친구가 없대
3:31 l 조회 2
다들 초밥 잘먹니?? 가게에서 먹으면 괜찮겠징
3:29 l 조회 4
80b인데 스탠다드핏 브라살까 살짝 볼륨업 있는 브라 살까
3:29 l 조회 2
원피스 와노쿠니 대체 언제끝나?2
3:28 l 조회 8
키 157에 몸무게 40kg이면 개말라야? 6
3:27 l 조회 19
잘 땐 바지 벗고자서 그런가 1
3:26 l 조회 17
스킨만 바르고 마스크팩 했는데 이거 끝나면 또 크림 발라야돼?3
3:26 l 조회 13
모기야 제발 사라져줘라
3:26 l 조회 6
엄마보고 연끊을테니깐 엄마 장례소식 아님 전화하지 말라고 했어3
3:24 l 조회 29
아 추매할건데 타이밍 보기 어렵다1
3:24 l 조회 18
다들 술 좀 많이 취하면3
3:23 l 조회 24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눈치나 사회성같은건 어릴때 못배우면 커서 자꾸 잊어버리는 것 같음
3:23 l 조회 18
다들 010으로 오는 모르는 번호 받아?4
3:22 l 조회 31
얘드라 나 점뺐다 질문받는다1
3:22 l 조회 8
근데 나 30대인데 40대 30대 20대 내려갈수록 사랑이든 우정이든 감정적 관계 자체가 4
3:22 l 조회 36
딸기코 우짜지
3:22 l 조회 2
지그재그 직잭팟 세일 오늘까지 아니엇어?? 연장된거임???
3:22 l 조회 12
남자 연애는 걍 얼마나 적극적인지에 따라 다르던데
3:21 l 조회 20
본인 얼굴 생각 안 하고 남 얼평 하고 다니는 거 보면 7
3:19 l 조회 53
그런면에서 남중남고 공대 박사 출신이 사회성 레전드임1
3:17 l 조회 9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