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집까지 가는 버스 한대밖에 없는데버스가 갑자기 증발됨........그럼 꼼짝없이 1시간 더 기다리거나 택시비 2만원 내야됨 ㅂㄷㅂㄷㅂㄷㅂㄷ 대중교통이 너무 별로라 강제로 자차사야될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