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데치 있는지도 모르고 그냥 좀 떨어졌는데
맨날 혼나고 지각비 맨날 내고
공개적으로 꼽먹고 맨날 자책하고 반복했음
마지막에 생기부에 사람들이랑
못 어울린다고 써놓음 ㅋㅋ
1학년때 사귄 친구들
10년 넘게 매일 연락하는데도
면상 한번 보고 싶음
|
에데치 있는지도 모르고 그냥 좀 떨어졌는데 맨날 혼나고 지각비 맨날 내고 공개적으로 꼽먹고 맨날 자책하고 반복했음 마지막에 생기부에 사람들이랑 못 어울린다고 써놓음 ㅋㅋ 1학년때 사귄 친구들 10년 넘게 매일 연락하는데도 면상 한번 보고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