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월차 신입인데…
일이 마감 기한이 있고 상사가 빨리좀 하라고 개쪼고
캐드 다루는 일인데 캐드 실력도 안늘고….
야근 하는데 월급 200도 안주면서…. 진짜 갑자기 빡치네
아무리 내 인생이 망해도 월급 200도 안주는데 야근까지 시키는데는 좀 아닌거 같지 않아?
|
2개월차 신입인데… 일이 마감 기한이 있고 상사가 빨리좀 하라고 개쪼고 캐드 다루는 일인데 캐드 실력도 안늘고…. 야근 하는데 월급 200도 안주면서…. 진짜 갑자기 빡치네 아무리 내 인생이 망해도 월급 200도 안주는데 야근까지 시키는데는 좀 아닌거 같지 않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