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케돼? 비용 자가부담인가 아니면 학원이랑 반반? 아니면 학원측에서 다 내주나??
나 도로주행 연습때 쌤이 신호위반하면 과태료는 본인이 낸다구 설명해주긴 했는데 차 박는 케이스도 그럼 본인이 부담하는걸까?
갑자기 궁금해쟜는데 차 박은 케이스 없어서 여기다가 물어봐
|
어케돼? 비용 자가부담인가 아니면 학원이랑 반반? 아니면 학원측에서 다 내주나?? 나 도로주행 연습때 쌤이 신호위반하면 과태료는 본인이 낸다구 설명해주긴 했는데 차 박는 케이스도 그럼 본인이 부담하는걸까? 갑자기 궁금해쟜는데 차 박은 케이스 없어서 여기다가 물어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