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 애 가지고 회사 나오고
지금 다 경단녀됨
가끔씩 애들 유치원,초등학교간 시간에 알바 하는정도..?
요즘같은 고물가시대에 솔직히 외벌이로는 절대 못살고
그나마 공무원언니는 다시 복직하면되지만..
일반회사다니면 ㄹㅇ 임신 출산하면 나가리인듯
말로만 듣던거랑 가족이 진짜 애낳고 알바하는거보니까
이게 현실인거걑음
|
빼고 애 가지고 회사 나오고 지금 다 경단녀됨 가끔씩 애들 유치원,초등학교간 시간에 알바 하는정도..? 요즘같은 고물가시대에 솔직히 외벌이로는 절대 못살고 그나마 공무원언니는 다시 복직하면되지만.. 일반회사다니면 ㄹㅇ 임신 출산하면 나가리인듯 말로만 듣던거랑 가족이 진짜 애낳고 알바하는거보니까 이게 현실인거걑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