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58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아마때 유격수 뛴거랑 백업시절 유격수 몇이닝 뛴거 가지고 계속 유영웅 소매넣기 하는 애들 있었는데 그냥 솔직히 이제 “주전” 3루순데 계속 유영웅거리는 팬들이나 박진만 이해안됨.. 
대표 사진
라온1
나도 솔직히 엥했는데 암말 안했었음 3루 잘만 보는 애를 왜?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9
ㅋㅋㅋㅋ뭔 유격을 볼줄아는 애를 3루로 박는팀이 이상한거지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
아 얘기가 그렇게까지 간거임 ? 그래서 복귀전에 몇년만에 유격시키는 건 괜찮은거임 ?? 어쨌든 3루 잘 받아먹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영웅이는 3루보기 아까운 자원이긴 하니까 걍 포기 안한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뭐 이해하고 말고가 있나 그냥 의견과 생각이 다른거지 이건 그리고 영웅이를 위해서라도 나는 지금 유격으로 멀티 돌리는거 좋다고 생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4
또 저격질 시작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유격수 백업없고 지 포지션 없던 시절에나 유격수 알바뛴거지 이제 주전 3룬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5
뭘 또 그렇게까지 말함 의견이 다른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6
전뱅 지치기 전+유격 불안할때 주로 나오던 얘기 아니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아오 또 시작이네 우리 걍 먹금하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8
관그나 해 그리고 먹금하자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개쫄려진짜
21:18 l 조회 6
제발 점수내 제발
21:16 l 조회 10
얘들아 포수 재윤이도 있잖아 8
21:16 l 조회 70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1
21:15 l 조회 18
제발 역전 동점 제발
21:14 l 조회 5
형우 대타낼상황 한번은 있었는데 고집부리다가 6
21:14 l 조회 72
나 포수 최형우 봐야되니까 점수 내
21:14 l 조회 6
아 9회 최형우 2루타인데 대주자 없고 수비 예정인데
21:14 l 조회 21
일단 점수 내고 생각하자^^ 2
21:13 l 조회 26
아 오늘 포수 형우 보겠다
21:12 l 조회 19
아 아까 내가 형우 대타쓰랫잖아 ㅜㅜㅜㅜㅜㅜ 7
21:12 l 조회 64
엥..... 우리 이럼 포수 없지?15
21:12 l 조회 105
포수 누가 보지? 4
21:12 l 조회 29
왜 바로 유영웅 했을까 3
21:10 l 조회 48
6월에 자욱이가 못하는 게 타격이 큼 5
21:10 l 조회 56
수비 신경쓰느라 타격도 잘 안되는 것 같기도 해서 2
21:09 l 조회 30
미팅 한번 더 해
21:09 l 조회 7
내일 3영웅 유상준 데려와라
21:09 l 조회 19
음 유영웅은 아닌 것 같아 1
21:08 l 조회 35
아니야 9회에 점수 낼거야
21:0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