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삼성아마때 유격수 뛴거랑 백업시절 유격수 몇이닝 뛴거 가지고 계속 유영웅 소매넣기 하는 애들 있었는데 그냥 솔직히 이제 “주전” 3루순데 계속 유영웅거리는 팬들이나 박진만 이해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