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들 전부 숏 배팅했던데
오늘만큼 떨어지면 이틀만에 100만원 빠지는건데
이러면 진짜 역대 단한번도 없던 하락아님? 패닉셀까지 겹치면
그동안 30-40만원 떨어진거랑은 급이다른디